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세하 본명 안재욱 학폭배우 시구

 

안세하 본명 안재욱 학폭배우 시구 

 

9일 한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스타/스포츠 카테고리에 하나의 글이 올라왔다

제목은 "연예인학폭 미투 배우???? 안세하(본명:안재욱)학폭 고발한다"라는 타이틀이었고, 사실 이름만 들었을 때는 누군가 싶었는데, 작성자가 올린 사진을 보고 알아차려버렸다

안세하 본명 안재욱 연예인

학폭 미투 배우 고발

그의 동창으로 추정되는 작성자의 게시글 원문을 보면 다음과 같다

경남 창원 출신 연예인 안세하(본명 안재욱)에 대한 학폭을 고발한다는 문장을 시작으로, 그는 남산 중학교 3회 졸업생이며, 자신도 같은 중학교에서 생활을 했다고 함

당시 그는 폭력 및 악질 행태를 하고 다녔으며, 동급생에 비해 덩치가 아주 큰 남산중학교 일진이었다고 하는데, 작성자에게 쌍욕과 싸움을 걸어 폭력을 행사했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다

+ 작성자 동창 인증 사진

사실 예전 사진으로 누군지 잘 알아볼 수 없었으나, 아래 시구 프로필 사진을 통해 단 번에 누군지 기억이 났다

동상이몽에 출연했을 때 재밌게 봤었던 그가 맞았다..

안세하 배우 프로필

안세하 배우 프로필

본명 : 안재욱

출생 : 경남 창원

소속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학력 : 경남대 경영학 학사

<동상이몽 출연="" 당시=""></동상이몽>

우선은 중립으로 지켜봐야할 문제이지만, 얼마나 억울했으면 인증까지 하면서 올렸나 싶기도 하다....이게 사실이든 아니든 입장 소견이 곧 나오지 않을까 싶다